마이크로칩이 인공지능/머신러닝, 안전성 및 보안, 연결 및 임베디드 솔루션을 주제로 4월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Tech Insights Korea’를 개최한다.
4월25일부터 27일까지 총 6개 온라인 웨비나
기본개념에서 전문응용·실시간데모까지 한번에
마이크로칩(Microchip)이 인공지능(AI), 머신러닝, 보안, 아날로그 개발 환경 등 임베디드 개발과 관련한 최신 인사이트를 개발자들에게 전수한다.
마이크로칩은 오는 4월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
Tech Insights Korea’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공지능/머신러닝, 안전성 및 보안, 연결 및 임베디드 솔루션을 주제로 3일간 매일 2개의 웨비나가 진행되며, 총 6개의 웨비나 중 시청하고자 하는 웨비나를 선택해 등록하면 된다.
첫째 날인 25일에는 인공지능/머신러닝을 주제로 △
김일 책임이 ‘Edge 머신 러닝 :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예측 가능한 유지보수 솔루션 구현’ △
신기원 책임이 ‘빠른 프로토타입 커넥티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솔루션’에 대해 웨비나를 진행한다.
김일 책임의 발표에서는 마이크로칩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파트너 솔루션을 결합해 데이터 수집, 모델 구축, 검증 및 배포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예측 유지보수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팬 이상 감지 시스템의 실시간 데모도 소개할 예정이다.
신기원 책임은 인쇄 회로 기판(PCB)을 설계하지 않고 IoT 스마트 기기 제어 애플리케이션 프로토타입을 쉽고 빠르게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낮은 비용으로 적용 가능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에 적합한 Curiosity Nano Development Platform을 소개한다.
둘째 날인 26일에는 안정성 및 보안을 주제로 △
엄명흠 수석이 ‘Microsoftⓡ Azureⓡ RTOS 및 보안 요소를 사용한 인증’ △
곽상신 부장이 ‘IoT 디바이스 보안 수명주기 관리’에 대해 웨비나를 발표할 예정이다.
엄명흠 수석은 마이크로칩 보안 요소를 이용하여 Microsoftⓡ Azureⓡ RTOS와 인터페이스 하는 방법과 상호 인증, OTA(Over the Air) 검증, DPS(디바이스 프로비저닝 서비스) 및 보안 부팅 등의 기능 구현을 위해 지원되는 PKCS11 API에 대해 발표한다.
곽상신 부장은 디바이스 관리의 기본 개념과 자사의 파트너 서비스를 통해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셋째 날에는 연결 및 임베디드 솔루션을 주제로 △
차용민 책임이 ‘PICⓡ 및 AVRⓡ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에지 노드 개발의 용이성’ △
이응제 수석이 ‘Microchip 아날로그 개발을 위한 환경 시스템 시작하기’에 대해 웨비나를 진행한다.
차용민 책임은 8비트 PICⓡ 및 AVRⓡ MCU(마이크로컨트롤러)의 주요 기능을 활용해 일반적으로 에지 노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스템 전원 관리 및 센서 연결을 위해 구현되는 혼합 신호 작업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를 이용해 강력한 아날로그 주변 장치를 설정하는 방법을 시연한다.
이응제 수석은 사용하기 쉬운 Microchip의 도구를 활용해 혼합 신호, 인터페이스 및 전력 애플리케이션 구현에서 요구되는 복잡성, 비용 및 설계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칩 관계자는 “개발자 및 임베디드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한 광범위한 임베디드 전문 정보를 준비했다”며 “이번 온라인 웨비나에서 임베디드 솔루션에 대한 최신의 가치 있는 정보들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https://www.eewebinar.com/microchip-tech-insights-korea/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