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삼성전자의 새로운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에 CD 음질의 오디오 솔루션 제공
CSR의 aptX 기술, 소비재 전자제품 시장 공략 가속화
2011년 6월 1일 - CSR은 오늘 자사의 혁신적인 aptX™ 하이파이 오디오 압축 기술이 삼성전자의 HS300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신제품에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CD음질의 오디오를 제공하는 무선 스테레오 오디오 블루투스 헤드셋을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
CSR의 오디오 및 소비재 사업부 안소니 머레이(Anthony Murray) 수석 부사장은 “HS3000은 aptX 기술이 적용된 삼성전자의 첫 번째 컨수머 오디오 제품이며, 이번 디자인-윈을 통해 우리는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라며, “또한, 이번 디자인-윈은 무선 오디오 시장에서 CSR의 aptX 기술이 제품의 음질 향상을 위한 “Must Have” 아이템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가 되었으며, CSR에게도 중요한 도약점이 되었다.” 라고 말했다.
안소니 머레이 수석 부사장은 또한 “삼성전자는 CSR의 aptX 기술에 대하여 매우 만족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CSR의 aptX 기술을 자사의 다양한 모바일 핸드셋, 피쳐폰, 스마트폰, 태블릿 그리고 헤드셋 제품에 탑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양사의 파트너십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제품군에 aptX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무선 오디오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