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저가격 고기능의 혁신적인 오실로스코프 발표
두 가지 제품 군 26개 모델에 업계최초 혼합신호 오실로스코프와 업계 유일의 내장 펑션 발생기 탑재
한국애질런트 (대표 김승렬)는 기존 복합신호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포트폴리오에 차세대 InfiniiVision 2000 /3000 X-시리즈로 구성된 26개 신모델을 추가했다. 새로운 두 가지 스코프 제품군은 낮은 가격에 신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획기적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애질런트 InfiniiVision 3000(좌) 및 2000(우)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애질런트 InfiniiVision 2000 X-시리즈 스코프는 70 MHz에서 200 MHz까지 대역폭을 제공하고, 세부 신호를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동급 최고의 속도로 캡쳐할 수 있는 최고의 파형 업데이트 속도를 보장한다. 업계 최초의 8-채널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MSO) 기능과 업계에서 유일한 내장 펑션 발생기 옵션은 장비 예산이 매우 제한되고 있는 엔지니어나 교육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기능이 될 것이다.
애질런트 InfiniiVision 3000 X-시리즈 스코프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이다. 100 MHz에서 500 MHz까지의 대역폭을 지원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초당 백만개의 파형 업데이트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16-채널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내장 펑션 발생기 그리고 하드웨어 가속형 시리얼 프로토콜 디코드가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다.
컴퓨터, 통신, 반도체, 항공/방위, 자동화와 무선통신산업을 포함하는 모든 산업 군의 전자설계 및 테스트 팀들은 점점 더 복잡한 하드웨어를 생산한다. 엔지니어 및 기술자 들은 이러한 복잡한 디자인들을 테스트하고 디버그하는 주요 툴로써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한다. 또한 교육자들은 차세대 엔지니어들이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한 합리적 수준의 오실로스코프를 필요로 한다.
애질런트 InfiniiVision X-시리즈 스코프 중심에는 애질런트에서 생산한 6M 게이트와 내장된 메모리를 포함한 90-nm CMOS ASIC이 있다. MegaZoom IV싱글칩 아키텍쳐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업데이트 속도와 로직 분석기, 펑션 발생기, 프로토콜 분석기 기능과 함께 빠른 속도로 반응하는 딥 메모리를 가능케 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와 교육자들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최상위 스코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애질런트 90-nm CMOS ASIC>
“애질런트의 숙련된 노하우를 통해서 애질런트는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구현하는 독보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다. InfiniiVision 2000 및 3000 X-시리즈로 애질런트는 업계를 선도하는 신호 보기 기능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처음으로 저가형 스코프 부분에서 내장 파형 발생기와 MSO 기능을 옵션으로 구현하였다.”고 애질런트 오실로스코프 사업부문 부사장겸 GM인 Jay Alexander씨는 말했다.
애질런트 InfiniiVision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엔지니어 및 기술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더 빠른 시간에 더 많은 신호 보기: InfiniiVision X-시리즈 모델들은 동급 최고의 업데이트 속도–(초당 백만 파형 업데이트)블라인드 타임을 최소화 하고 딥 메모리가 가능한 민감성을 유지하는 MegaZoom IV 기술을 제공한다. 모든 InfiniiVision X-시리즈 모델들은 많이 사용되는 다른 스코프보다 두 배나 큰 8.5인치 WVGA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그럼에도 무게는 8.5파운드에 불과하고, 약 15인치의 너비와 6인치 이하의 깊이로 작은 공간을 차지해 벤치 스페이스를 절약할 수 있다
•통합된 4개의 장비로 더 많은 일 하기: 최고 수준의 오실로스코프 성능 뿐만 아니라 InfiniiVision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들은 시간 정렬(time-aligned)된 디지털과 아날로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