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가 리니어 테크놀로지 주식회사의 인수계약 마무리를 위한 중국 상무부의 최종 승인을 받았다. 중국 상무부의 승인은 인수계약을 위한 관계당국 승인의 마지막 절차로, 양사는 3월 10일로 인수계약이 마무리 된다고 전했다.
리니어 주식은 ‘나스닥’에서 상장 폐지 예정
ADI 최고재무책임자의 퇴사에 따라 임시 CFO 선임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리니어 테크놀로지 인수계약이 비로소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다.
이 업체는 인수 계약이 중국 상무부의 최종 승인을 받았다며 양사는 3월 10일로 인수계약이 마무리 된다고 전했다.
인수계약 마무리에 맞춰 리니어 테크놀로지 주주들은 리니어 테크놀로지 보통주 1주당 46달러의 현금과 0.2321주의 아나로그디바이스 보통주를 수령할 예정이다. 니어 테크놀로지의 주식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에서 상장 폐지된다.
이에 따라 아나로그디바이스는 매출 및 주당 순이익은 전망치의 중간값과 상한선 사이에서 형성될 것이라고 2017년 2분기 재무실적 전망치를 수정했다.
이와 관련해 ADI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빈센트 로쉬는 공식 발표에서 “지난해 7월 인수계약 발표 이후, 양사는 강도높은 기획 및 준비 과정을 거쳤다. 고객, 임직원 및 주주들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통합을 위한 구체적인 이행 단계로 접어든 만큼, 기획한 대로 양사의 경영진이 기업 통합을 위한 중요한 작업을 이끌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