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 프레임워크' 통해 영상과 다른 정보 콘텐츠 엮을 수 있어
영상 보안 시스템 브랜드 펠코(www.pelco.com)가 새로운 영상 정보 관리 시스템 ‘비디오엑스퍼트(VideoXpe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자사인 펠코의 ‘비디오엑스퍼트는 시스템 확장 및 타사의 시스템 통합이 가능하다. 그래서 다양한 형태의 시설에 적용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촬영, 실시간 모니터링, 녹화, 다중 카메라 싱크 통한 빠른 재생, 비즈니스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중 정보 시스템 등 최신 영상 보안 솔루션에 요구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사용자 경험 제공해 관리자가 시스템을 익히는 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사용자 몇 맞춤 설정이 용이하다.
‘비디오엑스퍼트’는 시스템 확장이 용이해 규모의 크기 상관없이 보안 시설에서도 적용된다. 기존의 VMS 네트워크를 통합하여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모든 영상을 관리 할 수 있으며 그래픽으로 구성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 통해 사용 친화적이며 직관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설치 및 관리가 쉬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를 기반하였고 내장된 매핑 인터페이스와 함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플러그인 프레임워크를 통해 영상과 다른 정보 콘텐츠를 함께 엮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