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랩뷰(LabVIEW) 개발자를 위한 온라인 ‘랩뷰 데이즈 2017(LabVIEW Days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랩뷰 데이즈는 한국NI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의 랩뷰 컨퍼런스로, 교육과 함께 전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랩뷰의 다양한 기능과 툴킷을 직접 시연한다
21~23일, 온라인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
단계별 구성으로 수준에 따라 세션 선택 가능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랩뷰(LabVIEW) 개발자를 위한 온라인 ‘랩뷰 데이즈 2017(LabVIEW Days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랩뷰 데이즈는 한국NI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의 랩뷰 컨퍼런스로, 교육과 함께 전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랩뷰의 다양한 기능과 툴킷을 직접 시연한다.
이를 통해 랩뷰 개발자들은 랩뷰 프로그래밍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익힐 수 있다. 또한 한국NI의 전문 엔지니어가 진행하는 실시간 Q&A 세션을 활용하여 랩뷰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 컨퍼런스는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자신의 수준이나 흥미에 따라 세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만의 랩뷰 환경 구축, 아두이노 및 액티브 X 활용, IIoT용 모니터링 솔루션, 상태머신 구조, 텍스트 코드 재사용, UI 구현 등 기본 이론부터 실무에 바로 활용가능한 기술이나 고급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지난 해 열린 ‘NI 랩뷰 인터내셔널 콘테스트 2016(LabVIEW International Contest 2016)’의 최종 우승자인 김성진 엔지니어(한국KORBI)와 결승전에 진출한 박성준 책임연구원(LG전자)이 진행하는 세션을 준비되어 있다.
한국NI 전략마케팅 조한길 대리는 “실질적인 프로그래밍 방법을 소개하는 랩뷰 데이즈를 통해, 개발자들이 랩뷰의 장점과 혜택을 직접 확인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또한 이번 행사가 엔지니어들의 협력과 교류의 장으로서 혁신 기술과 미래 산업의 구심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랩뷰 데이즈 2017의 참가 등록은
korea.ni.com/events/lvdays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