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및 범용 R&D, DVT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들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가전 시장의 흐름을 따라잡아야 한다. 이에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가 새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인 N5166B를 출시했다. N5166B는 대부분의 무선 애플리케이션 테스트가 요구하는 9㎑에서 3/6㎓ 주파수 범위와 최대 120㎒의 RF 변조 대역폭 지원하며, 전자 소자의 기본 파라메트릭 테스트와 수신기의 기능을 검증한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신호 생성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설계 검증으로 신뢰성도 높인다.
| IoT 엔지니어의 테스트 및 측정 요구
| 충족하는 고급 기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IoT 및 범용 R&D, 설계 적합성 검사(Design Verification Test; DVT)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들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가전 시장의 흐름을 따라잡아야 한다.
엔지니어들은 따라서 다양한 가전제품 측정이 가능하고 서로 다른 무선 표준에서 수신기 테스트 진행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경제적인 다용도 테스트 및 측정 시스템을 원한다.
▲키사이트,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
N5166B 출시 (사진=키사이트)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가 새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인 N5166B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N5166B는 대부분의 무선 애플리케이션 테스트가 요구하는 9㎑에서 3/6㎓ 주파수 범위와 최대 120㎒의 RF 변조 대역폭 지원하며, 전자 소자의 기본 파라메트릭 테스트와 수신기의 기능을 검증한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PathWave) 신호 생성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설계 검증으로 신뢰성도 높인다.
키사이트의 글로벌 파트너 조직 선임 디렉터 카리 파버(Kari Fauber)는 “키사이트 CXG 솔루션은 진화하는 무선 표준 전반에 걸쳐 다양한 가전제품 테스트에 필요한 경제성과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광범위한 키사이트 채널 파트너들에게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키사이트 CXA 신호 분석기와 함께 이상적인 보완 제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