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네트워크(에머스) 파워는 ‘2015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ICT 시스템용 인프라 선도기업인 에머슨은 예상치 못한 다운타임으로부터 인프라를 보호해 가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보장한다는 가치를 증명해냈다.
데이터 센터를 위한 통합 전력 및 냉각 인프라 제공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에머슨)는 ‘2015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ICT 시스템용 인프라 선도기업인 에머슨은 예상치 못한 다운타임으로부터 인프라를 보호해 가용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보장한다는 가치를 증명해냈다.
이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니즈(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y)를 충족한 제품을 공급한 공로로 ‘2015 프로스트 앤 설리번 동남아시아 UPS 제품군 전략 리더쉽 어워드에서도 수상했다.
에머슨 사장 아난 상이(Anand Sanghi)는 “상을 수상하여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상을 수여한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에머슨이 필요한 요구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했고 데이터 센터를 위한 효과적인 통합 전력 및 냉각 인프라를 제공하는 전략을 채택해 왔음을 중요하게 평가했다. 아울러 다양한 산업 및 상용 고객 분야에서 점점 더 증가하는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에머슨의 우수한 UPS 제품 개발 역량도 높이 평가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인정 받은 에머슨의 전력 관리 제품에는 탁월한 확장성과 유연성을 발휘하는
Trinergy™ Cube와 열 방식의 모듈형 UPS인
Liebert® APS 가 포함된다.
아난 상이 사장은 “사물 인터넷(IoT), 네트워크 에지, 빅데이터 같은 새로운 추세에 맞춰,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효율성, 가용성, 필요 용량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 개발에 앞장 서 왔다. 현재 에머슨의 전력 관리 포트폴리오는 업계 최고임을 자부한다. 유연성을 보장하고 융합을 지원하며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는 다양한 기술들이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