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테크놀로지(Riverbed)가 SD-WAN 신제품 ‘리버베드 스틸커넥트 (Riverbed® SteelConnect™)’를 발표했다. 리버베드는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하여 자동감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스틸커넥트 제품을 개발했으며, 네트워크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정의 방식의 접근법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성능과 민첩성을 공급한다.스틸커넥트는 하이브리드 WAN 구간, 지점 LAN 및 AWS(현재 지원)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16년 말 지원 예정) 등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네트워크 연결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네트워크 관리를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WAN, 지점 LAN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관리를 동시제공
클라우드 콘솔 통해 WAN 게이트웨이, LAN 스위치,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를 중앙에서 관리
리버베드 테크놀로지(Riverbed)가 SD-WAN 신제품 ‘리버베드 스틸커넥트 (Riverbed® SteelConnect™)’를 발표했다.
리버베드는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하여 자동감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스틸커넥트 제품을 개발했으며, 네트워크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정의 방식의 접근법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성능과 민첩성을 공급한다.
스틸커넥트는 하이브리드 WAN 구간, 지점 LAN 및 AWS(현재 지원)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16년 말 지원 예정) 등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네트워크 연결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네트워크 관리를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다.
스틸커넥트에는 시큐어 WAN게이트웨이, 원격 LAN스위치,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가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직관적이고 시각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중앙에서 효율적으로 관리된다. 분산 네트워크의 설계, 구현, 관리 프로세스를 대폭 단순화시킴으로써 기업에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개선해준다.
리버베드코리아 변진석 사장은 “우리는 스틸커넥트를 통해, 리버베드의 애플리케이션 DNA를 활용하고 업계 최고의 가시성을 통합하는 애플리케이션 정의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민첩성, 단순함, 속도 등 기업들이 현재의 복잡한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