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씽즈(Secure Thingz)와 하이로 시스템즈(Hi-Lo Systems)가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 안전한 프로그래밍 및 프로비저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 IoT 보안 글로벌 공동 성명 대응 지원
시큐어씽즈(Secure Thingz)와 하이로 시스템즈(Hi-Lo Systems)가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 안전한 프로그래밍 및 프로비저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IAR 시스템즈 그룹의 자회사인 시큐어씽즈는 하이로 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고객이 최근 발표된 소비자 IoT 보안 글로벌 공동 성명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최근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WEF)의 커넥티드 월드 협의회(Council of the Connected World)에서 시큐어씽즈를 포함한 여러 단체들은 IoT 보안에 대해 합의했다.
새로운 소비자 IoT 보안 글로벌 공동 성명 (Consumer IoT Security Statement of Support)은 소비자 IoT 보안 기준을 정하는 5가지 핵심 기능을 명시한다.
사이버 위험을 최상단에 놓음으로써 △국경을 초월한 사이버 공격 △잘못된 정보 △디지털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사이의 불평등 심화 문제가 정부와 기업이 직면한 가장 심각한 중단기적 위험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랜섬웨어와 국가 규모의 공격과 같은 위협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사이버 공격을 억제하고 위험을 완화하려면 보안 기반과 보호된 공급망 내에서 디바이스를 제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맥스 황 하이로 시스템즈 의장은 “우리의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머신에 시큐어씽즈의 첨단 보안기술을 통합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강화된 보안 공급망을 보장하는 것은 프로그래밍 머신과 지역 전체의 프로그래밍 서비스 센터 양쪽 모두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이든 포비 시큐어씽즈 CEO는 “귀중한 지적재산(IP)을 보호하고 위조 및 과잉 생산을 방지하며, 멀웨어 침투에 대한 억제 능력을 갖춘 공급망을 강화하는 것은 현대적인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며 “하이로 시스템즈와의 제휴로, 시큐어씽즈는 ‘시큐리티 메이드 심플(Security Made Simple)’이라는 비전을 향해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