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는 신학기를 앞두고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3월 12일까지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인기 노트북 대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3월12일 까지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한국레노버가 요가, 리전, 아이디어패드, 씽크패드 등 레노버 노트북 인기 라인업에 대해 최대 37%의 할인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신학기를 앞두고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3월 12일까지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인기 노트북 대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학생 및 교직원 대상 교육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노버 PC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크리에이티브 작업 등 고사양 작업에 적합한 요가 슬림 7 프로 X(Yoga Slim 7 Pro X)는 16:10 화면비와 퓨어사이트(PureSight) 디스플레이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도 딱 맞는 제품이다.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 리전 5(Legion 5)는 리전만의 독보적인 발열제어 시스템인 콜드프런트 4.0(ColdFront 4.0)을 탑재해 안정적인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엔트리급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슬림 3(IdeaPad Slim 3) 및 슬림 5(IdeaPad Slim 5)는 스마트러닝 솔루션을 탑재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학생들에게 특히 제격인 제품이다.
이에 더해 씽크패드 X1 카본(ThinkPad X1 Carbon)은 FHD 웹캡과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돌비 보이스(Dolby Voice)를 탑재해 화상회의 등의 업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 외에도 요가 슬림 7 프로(Yoga Slim 7 Pro), 리전 5 프로(Legion 5 Pro),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deaPad Gaming 3), 그리고 씽크패드 X1 요가(ThinkPad X1 Yoga)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레노버 PC 사용 경험을 극대화해줄 풍성한 서비스 혜택도 준비돼 있다. 씽크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년 프리미어 서포트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리전 및 요가, 아이디어패드 PC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ADP(소비자 과실보장) 서비스를 최대 3년간 지원한다.
커스텀 PC 구매 시 MS Office는 50%, SSD, RAM 업그레이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PC 최적화 소프트웨어인 레노버 밴티지(Lenovo Vantage) 내 스마트 퍼포먼스 서비스도 1년 구독 기준,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노버 노트북 및 6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등의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레노버는 지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도 신학기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