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인터커넥트 부문의 글로벌 파트너 선도기업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로부터 2022년 마일스톤 상을 수상했다.
암페놀 성장 기여, 10년간 다수 수상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부문의 글로벌 파트너 선도기업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로부터 2022년 마일스톤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웹사이트 mouser.kr를 통해 암페놀의 40개 이상 계열사의 제품군 전체를 공급한다.
이 상은 마우저와 암페놀 양사의 성공과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한 아드리안 킨케이드(Adrianne Kincade) 및 케빈 페너(Kevin Penner) 공급사 관리 부문 매니저를 비롯한 마우저 팀에게 수여됐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를 대표해 이 상을 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같은 영예를 안겨준 암페놀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 이 상은 마우저 임직원들이 탁월한 업무 성과를 냈음을 의미하며, 마우저와 암페놀 양사 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입증한다”고 전했다.
지난 10년 동안 마우저는 암페놀 및 그 자회사들과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이어오면서 많은 상을 수상해왔다.
지난 2022년과 2020년, 2019년, 2018년에는 암페놀 코퍼레이션(Amphenol Corporation)으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수상함은 물론, 2021년과 2018년에는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Amphenol SV Microwave) 및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으로 선정됐으며, Amphenol Military & Aerospace(AMAO)로부터 2021 유럽 지역 우수 서비스 웹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마우저는 이전에 TTI와 공동으로 암페놀 코퍼레이션으로부터 2015년 최우수 글로벌 퍼포먼스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과 2014년에도 암페놀 자회사들로부터 주요 글로벌 상을 수상한 바 있다.
60만 개에 이르는 암페놀 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는 전기, 전자 및 광섬유 커넥터에서 인터커넥트 시스템, 동축 및 플랫 리본 케이블에 이르기까지 해당 제조사의 최신 제품에 대한 폭 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