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는 Neutrik 미주 지역 2022 올해의 최고 매출 유통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수익 성장·신규 사업 확대·고객 지원 공로
지난해 이어 ‘올해의 공급사 매니저 상’ 수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Neutrik사로부터 매출과 수익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마우저는 Neutrik 미주 지역 2022 올해의 최고 매출 유통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Neutrik은 시상 당시 마우저의 전체 매출과 수익 성장에 대한 모범적인 성과는 물론 신규 사업 확대 및 고객 지원에 대해서도 높이 평가했다.
또한 Neutrik은 탁월한 업무 실적과 협업에 대한 공을 기리는 ‘2022 올해의 공급사 매니저 상’을 마우저의 라이언 비로스텍(Ryan Virostek) 공급사 매니저에게 수여했다.
크리스털 잭슨(Krystal Jackson) 마우저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오랜 파트너십을 구축해온 Netrik으로부터 당사의 노고를 인정받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라이언을 비롯한 마우저의 임직원들은 모두 양사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향후에도 양사가 함께 더 많은 성공을 이루어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테이시 캐스콘(Stacy Kaskon) Neutrik 영업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Neutrik을 대표하여 2022년 매출 증대를 위해 탁월한 노력을 기울인 마우저에게 이 최고 매출 상을 수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우저는 최고의 유통기업이며, Neutrik의 성공에 기여한 그들의 헌신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Neutrik은 전문 AVL(음향, 영상, 조명) 커넥터 시스템을 선도하는 공급사이다.
Neutrik은 스크루리스(screwless) XLR 케이블 커넥터 외에도 powerCON®, etherCON®, speakON®, opticalCON® 등 수십 가지 혁신 제품을 발명한 기업이다.
마우저는 지난 10년 동안 Neutrik으로부터 10개 이상의 유통기업 상, 앞선 2020년, 2019년, 2017년에 우수 퍼포먼스 상, 2021년과 2019년에 올해의 유통기업 및 올해의 공급사 매니저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