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넥스페리아(Nexperia)의 매출 성장 및 고객 수 증가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매출 성장 및 고객 수 증가 인정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넥스페리아(Nexperia)의 매출 성장 및 고객 수 증가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마우저는 디스크리트, 로직 및 MOSFET 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자 귀중한 제조사 파트너인 넥스페리아(Nexperia)로부터 2022년 올해의 온라인 소매기업(E-Tailer)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마우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23 EDS(전자유통쇼)에서 넥스페리아로부터 매출 성장 및 고객 수 증가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크리스틴 슈테(Kristin Schuetter)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를 대표하여 귀중한 파트너사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넥스페리아로부터 이 같이 귀중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 당사는 최상의 결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당사의 노고가 이 같이 인정받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넥스페리아의 모든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넥스페리아의 폴 장(Paul Zhang) 글로벌 영업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넥스페리아는 EDS 행사를 통해 마우저에게 올해의 온라인 소매기업 상을 수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 상은 마우저가 2022년 미주 지역에서 넥스페리아의 최고 온라인 소매기업임을 인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마우저는 적극적인 성장 계획을 통해 2022년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 마우저는 넥스페리아의 채널 전략에 필수인 파트너사이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스페리아(구 NXP Standard Products)는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신뢰할 수 있는 반도체 부품을 지속적으로 대량 생산한다. 해당 기업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자동차 산업에서 규정한 엄격한 표준을 충족한다. 넥스페리아의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업계 선도적인 소형 패키지는 전력 및 열 효율과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한다.
마우저는 약 12,000개의 넥스페리아 부품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