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가 OmniSwitch 제품군의 신제품인 대용량 모듈형 섀시 OmniSwitchⓡ 9912를 출시하며, 고대역폭의 자율형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토대를 제공한다.
OmniSwitchⓡ 9912, 대규모 가상화 네트워크 지원
산업별 맞춤형 통신,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업체인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가 대규모의 가상화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대용량 모듈형 섀시를 출시하며, 고대역폭의 자율형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토대를 제공한다.
알카텔-루슨트는 OmniSwitch 제품군의 신제품인 대용량 모듈형 섀시 OmniSwitchⓡ 9912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OmniSwitch 9912는 기존 OmniSwitch 포트폴리오와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업계가 인정한 SPB(Shortest Path Bridging) 같은 확장성 높은 최신 기술을 이용한 대규모의 가상화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OmniSwitch 9912를 선택하는 고객들은 향후의 대역폭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대용량 스위칭 패브릭과 집적도가 높은 100G 회선 카드를 사용하여 미래에도 경쟁력을 잃지 않는 코어 네트워크를 통해 IT 투자를 보호할 수 있다.
1G부터 100G 속도의 포트 지원으로 유연성을 극대화하여, 고객 요구사항의 증가에 맞춰 점진적인 확장을 통해 장기적으로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OmniSwitch 9912를 선택하면 완벽한 이중화 및 다양한 연결성 옵션을 통해 복원력이 뛰어난 네트워크 코어를 갖춘 대규모의 구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알카텔-루슨트 OmniSwitch 9912 및 AOS 8.9R3은 △유연한 대용량 모듈형 12슬롯 섀시 △고대역폭 가용성 및 1G부터 100G까지의 포트 속도 △51.2Tbps의 스위칭 용량 △투자 보호 △마이그레이션이 용이한 유연한 배포 옵션 △보안 강화 △미래를 대비한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의 네트워크 사업부 수석부사장이자 미국 지사 대표인 스테판 로비뉴(Stephan Robineau) 사장은 “알카텔-루슨트 OmniSwitch 포트폴리오의 신제품인 OmniSwitch 9912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이 제품은 필요에 맞게 확장할 수 있는 유연한 솔루션을 통해 IT 투자를 보호한다는 점에서 전세계 다양한 지역과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한국 지사의 신춘식 지사장은 “오늘날 네트워크는 최신 디지털 인프라의 주축을 담당하며, 날로 치열해지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경쟁해야 하는 기업들의 디지털화 및 혁신을 뒷받침하는 원활한 연결성과 기민성을 지원한다”며 “OmniSwitch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높은 하이엔드급으로 추가된 OmniSwitch 9912는 대규모 캠퍼스, 데이터 센터,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코어, 어그리게이션, 에지 환경을 모두 커버할 수 있으며, 특히 이러한 강력하고 혁신적인 스위칭 솔루션에 대한 디맨드가 큰 정부/공공 부문 고객들에게 성공에 필요한 경쟁 우위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