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차량용 12V BLDC(브러시리스 DC) 모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MOTIX™ TLE9189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출시했다.
MOTIX™ TLE9189, 지능형 모터 제어 위한 향상된 기능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차량용 3상 게이트 드라이버 IC 신제품 출시로 바이 와이어 솔루션을 선도한다.
인피니언은 차량용 12V BLDC(브러시리스 DC) 모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MOTIX™ TLE9189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동 시스템과 전동 파워 스티어링을 포함한 바이-와이어 솔루션에서 안전과 효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TLE9189 게이트 드라이버 IC는 AEC Q100 Grade 0 및 ISO 26262(ASIL D) 인증을 받았으며, 브레이크-바이-와이어와 스티어-바이-와이어 시스템에 특히 적합하다.
인피니언 스마트 파워 부문의 안드레아스 돌 수석 부사장은 “TLE9189는 4세대 오토모티브 3상 스마트 게이트 드라이버 IC로서 지능형 모터 제어를 위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며 “고객의 바이-와이어 솔루션 수요를 충족시키는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MOTIX TLE9189는 TQFP-48(9x9mm²)과 VQFN-48(7x7mm²) 두 가지 패키지로 제공되며, 4.2V∼36V의 공급 전압 범위로 12V 차량용 배터리 시스템에 최적화돼 있다.
이 디바이스는 PWM 입력과 통합 전류 감지 증폭기를 포함한 모터 제어 개념을 적용해 높은 유연성과 세분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모니터링 및 진단 기능이 통합돼 있다.
또한 인피니언의 적응형 MOSFET 제어 기능으로 EMC 성능을 개선하고, 목표 스위칭 시간 달성과 전력 손실 감소를 실현했다.
인피니언은 고객의 디자인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포괄적인 기술 문서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제공하며, 시뮬레이션 모델 및 복잡한 디바이스 드라이버도 요청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로 인피니언은 바이-와이어 솔루션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모터 제어 설계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