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고성능 AI 데이터 센터를 위한 동급 최고의 전력 밀도를 갖춘 TDM2354xD 및 TDM2354xT 이중-위상 전력 모듈을 출시하며, 데이터센터의 에너지 절감에 핵심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고성능 AI 컴퓨팅 위한 1.6A/㎟ 전류 밀도 갖춘 전력 모듈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이 동급 최고의 전력 밀도를 갖춘 전력 모듈 출시로, 데이터센터의 에너지 절감에 핵심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고성능 AI 데이터 센터를 위한 동급 최고의 전력 밀도를 갖춘 TDM2354xD 및 TDM2354xT 이중-위상 전력 모듈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진정한 수직 전력 공급(VPD)을 지원하며 업계 최고 전류 밀도인 1.6A/㎟를 제공한다.
TDM2354xD 및 TDM2354xT 모듈은 인피니언의 견고한 OptiMOS™ 6 트렌치 기술, 향상된 전기 및 열효율을 통해 우수한 전력 밀도를 제공하는 칩-임베디드 패키지, 더 낮은 프로파일과 진정한 수직 전력 공급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인덕터 기술을 결합했다.
그 결과 전력 밀도 및 품질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해 AI 데이터센터의 컴퓨팅 성능과 효율을 극대화한다.
TDM2354xT 모듈은 최대 160A를 지원하며 업계 최초의 8x8㎟ 소형 폼팩터 트랜스 인덕터 전압 레귤레이터(TLVR) 모듈이다.
인피니언의 XDP™ 컨트롤러와 결합하면 매우 빠른 과도 응답을 제공하고 온보드 출력 커패시턴스를 최대 50퍼센트까지 최소화해 시스템 전력 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인피니언은 OptiMOS 이중- 위상 전력 모듈 TDM2354xD 및 TDM2354xT의 샘플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데이터센터는 현재 전 세계 에너지 공급의 2퍼센트 이상을 소비하고 있다. AI의 발전으로 2030년에는 이 수치가 최대 약 7퍼센트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현재 인도의 에너지 소비량과 맞먹는 것이다. 그리드에서 코어까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우수한 전력 밀도를 구현해 컴퓨팅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는 데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