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가 컴퓨텍스 2025(COMPUTEX 2025)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AI 기술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5월20일부터 23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며, 마우저는 넥스코봇(NexCOBOT),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Renesas Electronics), 다이요 유덴(TAIYO YUDEN) 등 업계 선도 기업들과 함께 부스를 운영한다.
넥스코봇·르네사스·다이요유덴 등과 함께 부스 운영
글로벌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가 컴퓨텍스 2025(COMPUTEX 2025)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AI 기술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혁신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5월20일부터 23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며, 마우저는 넥스코봇(NexCOBOT),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Renesas Electronics), 다이요 유덴(TAIYO YUDEN) 등 업계 선도 기업들과 함께 부스를 운영한다.
마우저 APAC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데프니 티엔(Daphne Tien)은 “AI는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혁신을 가져오고 있으며, COMPUTEX는 이를 조명하는 중요한 행사”라며 “마우저가 이번 행사에서 최신 AI 트렌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이번 COMPUTEX에서 다양한 AI 기반 솔루션을 공개한다.
넥스코봇의 AI 로봇 시스템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ISO 10218 국제 안전 기준을 충족하며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로봇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르네사스는 △고효율 GaN 전력 변환 기술 △USB PD 고속 충전 솔루션 △Reality AI Tools 기반 엣지 AI 센서 시스템 등을 전시하며, 산업 및 소비자용 기기에 최적화된 기술을 소개한다.
다이요 유덴은 AI 서버 및 고성능 노트북을 위한 초소형 고사양 MLCC 제품을 공개한다.
이 제품은 최대 125℃에서도 높은 정전 용량을 유지하며 컴팩트한 고성능 컴퓨팅 환경을 지원한다.
마우저 부스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AI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데모를 운영하며, 스핀 투 윈(Spin-to-Win)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기기 및 엔지니어링 도구를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COMPUTEX 2025에 대한 추가 정보는 마우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