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g의 초경량 무게에 HD 보이스 기술과 듀얼 마이크 등 최첨단 기술 제공한다. ‘자브라 이클립스’는 HD 보이스 기능을 탑재하여 상대방이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듀얼 마이크(Dual microphone)기술은 통화의 질을 높이고, 음악 재생용 스피커 수준의 사운드로 통화, 메시지 듣기, 오디오북 청취 등 다양한 듣기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5.5g의 초경량 무게에 HD 보이스 기술과 듀얼 마이크 등 최첨단 기술 제공
146년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는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자브라 이클립스(jabra Eclipse)를 출시했다.
5.5g의 초경량 무게로,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다른 웨어러블 기기와 달리 패션 아이템과 이질감없이 착용하여도 무리없다. 이어젤은 인체공학적 구조로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자브라 이클립스’는 HD 보이스 기능을 탑재하여 상대방이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듀얼 마이크(Dual microphone)기술은 통화의 질을 높이고, 음악 재생용 스피커 수준의 사운드로 통화, 메시지 듣기, 오디오북 청취 등 다양한 듣기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헤드셋은 3시간, 충전 케이스는 7시간이 제공되며, 특히 함께 제공되는 보관용 휴대 케이스는 충전기능까지 포함되어 간편히 충전할 수 있다.
'black'과 'white'의 '자브라 이클립스'
보관용 휴대 케이스 충전까지 가능
모노 이어셋 전용의 자브라 어시스트 앱(Jabra Assist)으로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의 제품 위치 찾기 기능 외에도 이클립스만을 위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앱을 통해 무선으로 기기를 바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화 수신음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3가지 설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수신 문자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으며(안드로이드만 지원), 시리(Siri), 구글 나우(Google Now), 코타나(Cortana) 등의 음성 명령도 지원된다.
편리함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버튼을 두 번 누르면 음성 통화 연결이 된다. 블루투스 4.1과 근거리무선통신(NFC) 페어링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손쉬운 연결을 지원해 운전과 업무 등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환경에 유용하다.
'자브라 이클립스'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