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는 LG유플러스를 통해 오는 12월 2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9?P9 Plus’ 스마트폰 출시는 화웨이가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모델로 LG유플러스와 국내에 출시하는 네번째 모델이다.
화웨이 ‘P9?P9 Plus’는 독일 명품 카메라 제조사 라이카 카메라(Leica Camera AG)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카 듀얼 카메라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정밀하고 정확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며 뛰어난 광학 렌즈, 센서 및 이미지 프로세싱 기법 처리가 가능한 최고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최상의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과 화웨이의 하이엔드 칩셋 ‘기린(Kirin) 955’를 탑재해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걸맞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췄다.
화웨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P9•P9 Plus 국내 출시
화웨이는 LG유플러스를 통해 오는 12월 2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9•P9 Plus’ 스마트폰 출시는 화웨이가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모델로 LG유플러스와 국내에 출시하는 네번째 모델이다.
화웨이 ‘P9•P9 Plus’는 독일 명품 카메라 제조사 라이카 카메라(Leica Camera AG)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카 듀얼 카메라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정밀하고 정확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며 뛰어난 광학 렌즈, 센서 및 이미지 프로세싱 기법 처리가 가능한 최고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최상의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과 화웨이의 하이엔드 칩셋 ‘기린(Kirin) 955’를 탑재해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걸맞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췄다.
우보(Wu Bo)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일본 및 한국 지역 총괄은 “P9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비롯해 탁월한 선명함 및 풍부한 색감, 그리고 생생함이 담긴 촬영 기능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뛰어난 모바일 사진 촬영 경험
P9 시리즈는 듀얼 카메라 모듈을 탑재한 후면 1200만 화소 카메라 및 전면 800만 화소 카메라로 탁월한 모바일 사진 촬영을 지원하며 독일 명품 카메라 제조사 라이카 카메라(Leica Camera AG)와의 협업을 통해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여 정밀하고 상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엄격한 품질 검증으로 인정 받은 라이카의 광학 기술을 최대로 구현하며 정확한 색감 표현에 최적화된 RGB 카메라 및 뛰어난 디테일을 제공하는 흑백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한 후면 듀얼 카메라로 풍부한 디테일 표현력과 깊이, 색감과 함께 보다 많은 광량을 확보해 강력한 저조도 촬영 기능을 제공하며 총 3가지 라이카 필름 모드 및 흑백 모드로 다채로운 효과를 연출한다.
하이브리드 포커스(Hybrid Focus) 기술로 빠르고 정확한 촬영 및 안정성 보장하며 광구경(wide-aperture) 기능으로 조리개값을 손쉽게 조정, 보케(빛망울 효과, bokeh) 및 초점 거리 조정을 통한 다양한 피사계 심도(depth-of-field) 효과를 구현하는 한편 피사체에 뚜렷한 초점을 유지할 수 있다.
화웨이 P시리즈의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을 계승한 ‘P9’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화웨이 하이엔드 칩셋 ‘기린 955’ (Kirin 955)를 탑재해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걸맞은 성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국내에 출시되는 ‘P9’은 5.2인치 FHD 디스플레이에 3,000mAh 배터리와 32GB 메모리, 3GB RAM을 장착했으며, ‘P9 Plus’는 5.5인치 FHD 프레스 터치(Press Touch) 디스플레이에 3,400mAh 배터리와 64GB 메모리, 4GB RAM을 탑재했다. ‘P9’은 미스틱 실버/티타늄 그레이/로즈 골드, ‘P9 Plus’는 헤이즈 골드 및 쿼츠 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