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에그플랜트 세일즈포스 솔루션
세일즈포스 배치 테스트 70% 이상 자동화
다양한 고품질 애플리케이션 제공 가속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에그플랜트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출시하여 세일즈포스 배치 테스트의 자동화 및 딜리버리와 품질을 가속화한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인공지능(AI) 기반 에그플랜트(Eggplant) DAI(디지털 자동화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발표했다.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은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매끄럽게 연결되며 Lightning 또는 Classic 배포를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자산과 스크립트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맞춤 조정한다. 이러한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사용자가 기대하는 대로 작동한다.
키사이트의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는 △버그 헌팅 히트맵 △향상된 보안성 △테스트 사례 시각화 △24시간마다 갱신되는 사용자 경로 분석이 있다.
에그플랜트 총괄 매니저인 가레스 스미스(Gareth Smith)는 “세일즈포스는 전 세계적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AI 기반 플랫폼을 활용해 테스트를 자동화하며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있다. 따라서 디지털 퍼스트 세상에서 필수로 꼽히는 고품질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딜리버리가 가속화된다. 이러한 개선은 테스트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측면을 지능적으로 자동화하고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제공하는 키사이트의 역량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