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의에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에서 새로 선보이는 고압 보호 계전기 Easergy P5를 소개하며, 효율적인 보호 설비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역사만큼이나 긴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보호 계전기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보호 계전기란, 전기 회로에 단락이나 맴돌이 전류 등의 이상 상태가 일어났을 때, 그 부분을 회로에서 절단시키는 명령기능을 갖춘 장치입니다. 설비를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장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SEPAM, Micom, VAMP Easergy P3 등 다양한 시리즈의 보호계전기를 선보여 왔으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Easergy P5는 100년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 네트워크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Easergy P5의 가장 큰 차별점은 인출형 구조를 채택하여 설치 및 교체 과정이 간단하고, 셋팅 및 로직 입력을 포함한 교체 시간을 10분 이내로 단축시켜 가동 중단을 최소화하는 것이며, 이는 현재까지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그리고 이뿐만 아니라 아크 플래시 보호 옵션이 있어, 일반 보호계전기와 아크 보호계전기의 기능을 Easergy P5 하나로 구현합니다.
이번 웹세미나에서는 IoT 기반 전력 및 전기 설비, 인명을 보호하는 디지털 보호계전기라는 주제로 Easergy P5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평소 아크 플래쉬와 설비보호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최적의 솔루션을 확인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웨비나 주요내용
-보호 설비 솔루션 이해
-고압 보호 계전기 원리
-고압 보호 계전기 Easergy P5 소개
-고압 보호 계전기 Easergy P5 차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