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53L8CX 센서는 여러 대상을 감지하는 최대 64개의 감지 영역과 각 영역마다 최대 400센티미터의 거리 측정은 물론, 65° 사선으로 넓은 사변형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VL53L8CX는 제스처 인식 및 사람의 존재 여부를 자동 감지하게 해주기 때문에, 셀프 서비스 결제 단말기 외에도 컨슈머 제품 및 가전기기처럼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장비의 웨이크-업 기능에 적용하면 전력 소모를 크게 줄이면서 안전한 터치-프리 동작을 구현합니다.
ST의 검증된 히스토그램 프로세싱 기술을 갖춘 이 센서는 커버 글래스의 크로스토크(crosstalk)로 인한 영향을 대폭 줄여 다양한 유형의 전면 패널 뒤에 보이지 않게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모션 지시계(Motion-Indicator)를 통해서는 대상의 이동 여부를 감지합니다.
본 Webinar에서는 기본적인 VL53L8CX의 기능과 제품의 혁신 가능성, 설계 리소스 및 소프트웨어 코드 예제를 비롯한 개발 툴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 Imaging Korea Field Application Engineer Manager서필기 부장
웨비나 댓글
16 Comments
김*철 (2024-04-23 오전 9:07:34)
그동안 st의 tof센서를 거리센서로 응용mcu 8051계열로 사용했는데. vl53l8cx를 사용하려면 최소 하드웨어 사양도 추천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