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하며, 최신 공학 교육 허브로 발돋움한다.
원격 실험실·유니버시티·월드 등 플랫폼 지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는 6일 기자간담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e-러닝 시장에 맞춰 학생, 엔지니어,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 △Keysight University △Keysight World 등이다.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은 온라인 학습을 위한 업계 지원 솔루션으로 온라인 실험실 액세스로 전환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기본 장비 실험실의 완전한 원격 설정이 가능하며, 웹 기반 실험실 관리, 벤치 장비 예약 일정 관리, 장비 제어, 측정 및 분석을 위한 원격 액세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업계 수준의 테스트 및 측정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업계 엔지니어와 유사한 실용적인 기술과 응용 지식을 얻을 수 있다.
Keysight University는 비즈니스 리더 및 엔지니어를 위한 몰입형 e-러닝 플랫폼으로 5G 무선, 양자 컴퓨팅 및 반도체 테스트는 물론 기본 수준에서 고급 수준까지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에 이르는 엔지니어링 과정의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최신 산업 표준과 규정 준수 및 테스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으며, 미래에 필요한 귀중한 지식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현재 Keysight University는 13개 주제를 다루는 139개 과정을 제공한다.
Keysight World는 고객 및 업계를 위한 교육 이벤트로 연결된 세계에 필요한 전문가와 솔루션을 선보인다.
행사는 키사이트 회장 겸 CEO인 론 네르시안(Ron Nersesian)과 키사이트 COO인 사티시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의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Keysight World는 3가지 주제인 네트워크 현대화 및 6G로의 경로에 중점을 둔 연결성, 에지 디바이스, 데이터 센터 및 양자 컴퓨팅을 포괄하는 디지털 변환, 탄력적인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보안으로 진행된다.
Keysight World 2021 Korea는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Keysight World 2021 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