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새로운 VMware vCenter 플러그인 출시를 통해 UPS 및 rPDU 전원 관리 소프트웨어 향상에 나선다.
Vertiv™ Power Insight v2.4 vCenter 플러그인 출시
핵심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새로운 VMware vCenter 플러그인 출시를 통해 UPS 및 rPDU 전원 관리 소프트웨어 향상에 나선다.
버티브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앙 집중식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인 VMware vCenter 매니지먼트 플랫폼(VMware vCenter Management Platform)과 직접 통합되는 최신 버전의 Vertiv™ Power Insight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vCenter에서 단일 창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Vertiv Power Insight 소프트웨어의 첫 번째 버전이다. Vertiv Power Insight v2.4는 버티브 웹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IT 시스템이 분산돼 있고 전원 인프라의 중앙 집중식 관리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Vertiv Power Insight는 설치와 사용이 쉽고, 분산되고 가상화한 환경에서 UPS 시스템 및 rPDU 관리를 간소화한다.
Vertiv Power Insight v2.4를 활용하면, 데이터센터 및 IT 관리자는 Power Insight 소프트웨어 또는 해당 vCenter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버티브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시스템 및 랙 전원 분배 장치(rPDU)를 포함해 최대 100개의 장치를 관리할 수 있다.
버티브의 단상 UPS를 총괄하는 라메시 메논(Ramesh Menon) 부사장은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할 뿐 아니라,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도록 가상화 기술에 의존함으로써 더욱 복잡하고 분산돼 있다”며 “이러한 발전은 핵심적인 전원 보호 장비에 대한 가시성을 떨어뜨렸고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능력을 제한했다. Vertiv Power Insight는 효율성과 가용성을 높이는 데 꼭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Vertiv Power Insight v2.4에 추가된 기능 중 핵심은 VMware vCenter 매니지먼트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VMware vCenter 플러그인이다. 이는 가상 머신의 싱글 뷰 모니터링, 구성, 제어 및 종료가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VMware의 vMotion을 통한 자동 가상 머신 마이그레이션으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향상시킨다. 새로운 버전은 향상된 경보 기능과 관리 업데이트도 포함하고 있다.
버티브 아시아 지역의 통합 랙 및 솔루션을 담당하는 앤디 리우(Andy Liu) 이사는 “Vertiv Power Insight를 사용하면 여러 개의 분산된 IT 네트워크를 더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는 IT 팀이 IT 네트워크를 안전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Vertiv Power Insight는 복잡한 IT 네트워크를 밀착 관리해야 하는 은행, 대기업, 관공서, 의료 기관, 학교에 이상적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