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기술 분야 선도 기업 콩가텍 코리아가 PICMG 규격을 준수하는 에코시스템을 구축을 통해 동급 최고 설계를 지원한다.
PICMG 규격 준수 에코시스템 구축, 동급 최고 설계 지원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기술 분야 선도 기업 콩가텍 코리아가 PICMG 규격을 준수하는 에코시스템을 구축을 통해 동급 최고 설계를 지원한다.
콩가텍은 COM-HPC 캐리어 보드 설계 가이드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가이드 공개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적절한 컴퓨터 온 모듈을 선택하고 COM-HPC 서버 또는 COM-HPC 클라이언트 평가 캐리어, 적절한 냉각 솔루션을 추가해 표준 사양에 맞춘 설계 개발에 즉시 착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높은 성능의 새로운 임베디드 컴퓨팅 표준에 따라 프로그래밍과 디버깅, 테스트 과정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콩가텍 COM-HPC 에코시스템은 COM-HPC 모듈 기반 규격, 새로운 캐리어 보드 설계 가이드, 임베디드 EEPROM 규격 및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 규격 등 새로운 PICMG COM-HPC 규격의 전 영역을 포함한다. 콩가텍을 포함해 임베디드 컴퓨팅 선도업체들이 지원하는 이 표준 PICMG 세트는 엔지니어들에게 동급 최고의 설계 보안을 제공한다.
크리스티안 이더(Christian Eder) 콩가텍 마케팅 이사는 “에지 서버와 고성능 임베디드 클라이언트를 위해서는 이 강력한 컴퓨터 온 모듈 표준을 기반으로 상호 호환되고 확장성 및 맞춤 설정이 가능한 임베디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COM-HPC 캐리어 설계 가이드의 출시는 엔지니어들이 고대해온 마지막 구성요소로 이제는 모든 것이 가능해진 것”이라며 “마침내 PICMG의 필수적 표준화 프로세스의 최종 이정표를 달성한 것으로 동급 최고 사양의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설계 경쟁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