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디바이스가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을 출시하며, DC 약 10㎑까지의 신호 대역폭에서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한다.
설계 작업 간소화 맞춤형 솔루션·개발 툴 제공
아날로그디바이스가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을 출시하며, DC 약 10㎑까지의 신호 대역폭에서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한다.
ADI가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플랫폼은 일련의 완전한 신호 체인과 함께, 설계 작업을 간소화하는 맞춤형 솔루션 옵션 및 엄선한 개발 툴 제품군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필터 성능이나 전력 관리를 들여다보기 위한 설계 툴인 LTspiceⓡ 같은 시뮬레이션 환경에서부터, ADI가 수십 년 동안 쌓아 온 경험과 통찰력이 집약된 신호 체인 기반 평가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된다.
이 플랫폼에 포함된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은 저주파 설계 요건을 우선한 정밀 부품 및 전력 관리 부품 선택이 특징으로, 탁월한 정확도와 안정성 및 분해능을 제공한다.
이처럼 강력하고 반복 가능한 고품질 측정 및 구동 솔루션을 통해 설계자는 자신의 설계에 대한 확신을 높일 수 있으며, 소스 측정 장치(SMU), 디지털 멀티미터(DMM), 데이터 수집(DAQ) 시스템 등의 영역에서 정밀 계측과 관련한 가장 까다로운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정밀 협대역폭은 24-비트, 누락 코드가 없는 ADC 성능은 분해능을 극대화함으로써, 최적의 이득 설정 및 최소의 안정화 시간으로 전체 신호 체인에 대해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최소한의 지연 시간으로 전력 대비 잡음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유연성은 최적의 레이아웃을 재사용할 수 있고,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 회로를 여러 활용 사례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DC로부터의 측정 대역폭은 낮은 주파수 범위에서도 안정적이고 정확한 폐쇄 루프 측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