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패키징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인 파비에 슈(Favier Shoo)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Applied Materials) 패키징 사업부 전략 마케팅 시니어 매니저가 반도체 패키징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한 비결을 전수한다.
반도체 패키징 분야 폭넓은 경험·심층적 지식 등 실무전략 제공
반도체 패키징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인 파비에 슈(Favier Shoo)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Applied Materials) 패키징 사업부 전략 마케팅 시니어 매니저가 반도체 패키징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한 비결을 전수한다.
파비에 슈 어플라이드 시니어 매니저는 오는 6월28일 개최되는 ‘
2023 e4ds 반도체 패키징 데이’에서 ‘
Enabling Heterogenous Integration with Advanced Packaging Technology’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파비에 슈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패키징 사업부의 유능한 전략 마케팅 시니어 매니저로, 10년 이상 반도체 패키징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업계 동향과 변화 가능성을 파악하는 데 예리한 안목을 가지고 있어, 설득력 높은 기술 사업계획서 작성과 종합적인 시장 분석 프레젠테이션 수행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파비에 슈 시니어 매니저는 사업 목적에 맞춰 성공을 견인하는 전략적 목표를 지속적으로 수립하고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에 합류하기 전 그는 욜 디벨롭먼트(Yole Developpement)에서 3년간 근무하면서 패키징 사업부를 이끌고, 기술 및 시장 보고서 개발과 분기별 모니터링 및 전략 컨설팅 연구를 수행한 바 있다.
그 전에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에서 7년간 고객 애플리케이션 테크놀로지스트(Customer Application Technologist)로 근무하며 신규사업 수주를 위한 제품 차별화를 설명했다.
파비에 슈 시니어 매니저는 싱가포르 난양 공과대학교(NTU) 재료공학과를 우등으로 졸업하며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의 학문적 추구는 혁신 및 사업 개발에 대한 그의 열정에 부합하는 기업가학과를 부전공으로 선택하면서 더욱 강화됐다.
파비에 슈 시니어 매니저는 한 스타트업 기업의 공동 창업자로서 회사의 사업 목표와 수익 모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도 했다.
파비에 슈 시니어 매니저는 “이번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해 전략 마케팅 분야의 폭넓은 경험과 반도체 패키징에 대한 심층적 지식,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한 실적을 토대로 풍부한 식견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업계에 대한 귀중한 통찰은 물론 빠르게 발전하는 반도체 패키징 분야에서의 성공을 위한 실무 전략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e4ds는 오는 6월28일 한국컨퍼런스센터 대강당에서 ‘
2023 e4ds 반도체 패키징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인텔, 네패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한양대, 현대차증권 등 국내외 패키징 최고 전문가들이 차세대 패키징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는 ‘
2023 e4ds 반도체 패키징 데이’(
https://www.e4ds.com/seminar_introduce.asp?idx=137)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