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RF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와 마이크로웨이브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 등 두 가지 새로운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RF·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 신제품 출시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RF 아날로그 및 마이크로웨이브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휴대용 계측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키사이트는 RF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와 마이크로웨이브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 등 두 가지 새로운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최대 26GHz 주파수에서 부품 및 디바이스 특성화를 위한 휴대 가능한 소형 장비를 제공한다.
RF 엔지니어는 가전, 무선 네트워크, 레이더 시스템 등의 디바이스를 개발하고 테스트할 때 신호 발생기를 사용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호 발생기는 소형·경량 설계로 운반이 용이하며, 실험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120dBm에서 +23dBm까지 조정된 출력 전력으로 다양한 RF 및 마이크로파 응용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높은 측정 정확도를 보장하며, 고속 스위칭 기능으로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여 처리량을 향상시켰다.
또한 LCD 터치스크린과 원격 데스크톱 PC 소프트웨어로 조작이 간편하며, 주파수와 옵션의 라이선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키사이트의 조 리커트 부사장은 “새로운 신호 발생기는 RF 엔지니어에게 무선 통신, 디지털 설계, 레이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넓은 출력 전력 범위와 뛰어난 신호 순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