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웨어가 자일링스의 Zynq UltraScale+ RFSoC을 사용한 데이터 수집 카드, RFX-8440을 출시했다. 이 PCIe 카드는 자일링스의 3세대 버전 RFSoC가 가진 독특한 성능을 활용해 5G, LTE 무선, 위상 배열 레이더 및 위성 통신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인 6기가 헤르츠 이하의 모든 스텍트럼을 커버한다.
싱글 칩에 다채널 데이터 변환과 프로세싱 솔루션 제공
비트웨어가 자일링스의 Zynq UltraScale+ RFSoC(Radio Frequency System-on-Chip)을 사용한 데이터 수집 카드(모델명: RFX-8440)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 비트웨어의 ‘데이터 수집카드’ [사진=비트웨어]
이 혁신적인 PCIe 카드는 자일링스의 3세대 버전 RFSoC가 가진 독특한 성능을 활용해 5G, LTE 무선, 위상 배열 레이더 및 위성 통신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인 6기가 헤르츠 이하의 모든 스텍트럼을 커버한다.
FPGA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 필터링, 신호 프로세싱 등의 내장형 애플리케이션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단일 및 이중 폭의 냉각 옵션을 가진 수동 냉각형 PCIe 카드다. 이 수집 카드는 자일링스의 RFSoC 소자의 독특한 기능들을 활용해 고객사들의 서버와 엣지 플랫폼에 쉽게 장착된다.
자일링스의 유무선 그룹 매니저 데이비드 브루베이커(David Brubaker)는 “자사의 Zynq UltraScale+ RFSoC 소자가 싱글 칩 하나에 다채널 데이터 변환과 프로세싱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쉽게 장착이 가능한 비트웨어의 PCIe 카드 출시로 6GHz 스펙트럼 대역을 완전히 커버해 차세대 무선 시스템의 설계와 개발이 가속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