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2023년 3분기에 1만6,000여종의 신제품을 추가하며, 고객들이 제품 출시 일정을 앞당기고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시드 스튜디오·ST·크리 LED·몰렉스 등 공급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2023년 3분기에 1만6,000여종의 신제품을 추가하며, 고객들이 제품 출시 일정을 앞당기고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마우저는 2023년 3분기에 즉시 선적가능한 1만6,000종 이상의 최신 부품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회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고객들은 마우저를 통해 각 제조사로부터 완벽하게 이력 추적이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가 지난 7월부터 9월 사이 공급을 시작한 주요 제품을 살펴보면 △시드 스튜디오(Seeed Studio)의 엔비디아 젯슨 오린 나노(NVIDIAⓡ Jetson Orin™ Nano) 8GB 개발자 키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의 VL53L7CH ToF(Time-of-Flight) 센서 △크리 LED(Cree LED)의 XLampⓡ XP-G4 LED △몰렉스(Molex)의 브래드 M12 파워 L-코드(Brad M12 Power L-Code) 커넥터 시스템 등이 있다.
시드 스튜디오의 엔비디아 젯슨 오린 나노 8GB 개발자 키트는 최대 40TOPS의 성능을 제공하며, 엔트리 레벨의 에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및 로보틱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키트는 젯슨 오린 나노 8GB 모듈과 히트싱크, 캐리어 보드 및 전원공급장치를 갖추고 있다. 또한 USB 3.2 Gen 2 포트와 SSD용으로 2개의 M.2 Key M 및 사전 설치된 와이파이(Wi-Fiⓡ) 모듈 등 풍부한 IO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VL53L7CH ToF 센서는 90°에 이르는 초광각 대각선 시야각(field-of-view, FoV)과 낮은 전력소모가 특징이다. 이 센서는 컴팩트하고 정규화된 히스토그램(compact and normalized histogram, CNH) 기반의 혁신적인 데이터 출력을 통해 고성능의 멀티존 ToF(time-of-flight) 센서에서 멀티존 원시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크리 LED의 XLamp XP-G4 LED는 광학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최신 고전력 LED 기술을 이용하여 업계 선도적인 효율성을 제공한다. XP-G4 LED는 정밀 조명 제어, 시야각 대비 우수한 컬러, 장기적 안정성이 요구되는 광범위한 실내 및 실외 환경의 지향성 조명(directional lighting)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첨단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혁신에 필요한 전력 용량과 점유 공간을 줄일 수 있게 유연성을 제공하는 몰렉스의 브래드 M12 파워 L-코드 커넥터 시스템은 PROFINET 시스템을 위한 PROFINET 인터내셔널(PROFINET International, PI) 및 PROFIBUS 표준을 충족한다. 이 커넥터 시스템은 IP67 등급의 밀폐형 커넥터와 WSOR(Weld-Slag and Oil-Resistant) 케이블을 통해 혹독한 조건의 산업 환경에서도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마우저의 주요 신제품 정보(New Product Insider)는 https://info.mouser.com/new_produc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