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2024년 2분기에 즉시 선적이 가능한 1만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로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5월에만 5,000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하며, 고객이 설계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설계에서 공급망까지 출시기간 단축·경쟁우위 제공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최신 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설계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마우저는 2024년 2분기에 즉시 선적이 가능한 1만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로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5월에만 5,000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 브랜드가 마우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 고객은 각 제조사로부터 완벽하게 이력 추적이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가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 공급을 시작한 제품에는 △TDK의 인벤센스(InvenSense) DK-UNIVERSAL-I 스마트모션 개발 키트(SmartMotion Development Kit) △ams OSRAM의 OSCONIQ® P3737 고출력 LED △TI(Texas Instruments)의 TMAG6181-Q1 각도 센서 △텔토니카(Teltonika)의 TSW202 매니지드 PoE+ 이더넷 스위치 등이 있다.
마우저의 주요 신제품 정보(New Product Insider)는 https://info.mouser.com/new_produc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