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T 인코더·버저·DC 축 팬 등 다양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9,500종 이상의 세임 스카이(same Sky) 전자부품을 공급한다.
마우저는 세임 스카이(Same Sky)의 전자부품을 공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세임 스카이는 인터커넥트, 오디오, 열 관리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제조사다. 마우저는 5,500종 이상의 세임 스카이 제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총 9,500종 이상의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AMT 인코더는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증분형, 절대형, 정류형 버전으로 제공되며, 세임 스카이의 정전용량 센싱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산업, 자동화, 로보틱스 등 다양한 분야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임 스카이의 버저는 청각적 식별 및 경고 기능을 지원한다. 3.2mm 소형 표면실장형에서 대형 고데시벨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의료용 표시기와 보안 시스템 등에서도 사용되며, 최대 110dB의 음압 레벨을 제공한다.
DC 축 팬은 다양한 프레임 크기로 제공된다. 자동 재시작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볼 베어링 및 슬리브 베어링, 옴니쿨 시스템 등 다양한 옵션이 있다. 열 관리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강제 공랭 솔루션으로 활용된다.
USB 커넥터 제품군은 다양한 USB 표준을 준수한다. 최대 40Gbp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하며, 최대 240W의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전원공급 전용 모델도 제공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다양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부품을 공급한다. 고객은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과 구독자는 뉴스 및 레퍼런스를 맞춤화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정보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