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Reals)’ 3기를 통해 대학생들이 반도체 산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반도체 산업 직접 경험하고 활동 및 행사
6월16일까지 지원서 접수…총 10명 선발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사장 박광선)가 대학생들이 반도체 산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Reals)’ 3기를 모집한다.
신청은 어플라이드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2023년 6월16일까지 진행된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2020년부터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 및 운영하고 있다. 반도체 분야 진로를 탐색하는 청년들은 리얼즈 활동을 통해 반도체 업계를 직접 경험하고 어플라이드의 다양한 활동 및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리얼즈 3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콘텐츠 제작 및 소셜미디어 사용에 익숙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이공계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리얼즈 3기는 7월부터 3개월 간 △어플라이드 현직자와 만남 △사회공헌활동 △어플라이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한다.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장은 “어플라이드와 함께 반도체 업계를 직접 경험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라며 “어플라이드는 리얼즈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반도체 산업의 차세대 리더 양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즈 3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웹사이트(https://www.appliedmaterials.com/kr/ko/careers/university-recruiting-program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