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동차 시장은 내연기관에서 전기구동방식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중이며, 첨단안전시스템과 더불이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들이 추가되고 또 통합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 대한 기존 관념과, 테스트 전략을 완전하게 바꿔야 하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주제에 대해 깊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Session 1 [Keynote] ADAS 및 EV제어기 Test 전략
첫번째 세션에서는 NI Automotive Solution Director 이신 Jamie Smith가 언급하는 ADAS 및 EV제어기 Test 전략을 알아볼 예정입니다. 특히 대표적인 사례인 Audi의 센서퓨전 테스트, SUBARU의 모터HIL 시스템, HARMAN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스탠다드 테스트 시스템 등을 통해서 다각적인 테스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ameras and Radar Working Together
Session 2 전기자동차 테스트
두번째 세션에서는 전기자동차의 파워 시스템 테스트의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중국은 2020년까지 500만대까지 무공해 차량을 늘리는 것이 목표이며, 독일과 영국은 2030년까지 가솔린과 디젤차량의 판매를 중단할 예정입니다. 그로인해 친환경 자동차의 핵심 부품인 배터리와, 인버터 테스트 이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Dr. Ben Black 과 Product marketing manager인 Sam Burhans 와 함께 테스트에서 고려해야할 요소와 정확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세미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