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서브원(SERVEONE)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UPS외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 보호 계전기 등 220여종의 제품을 유통한다.
무정전 전원장치(UPS) 기획전 진행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서브원(SERVEONE)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UPS외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 보호 계전기 등 220여종의 제품을 유통한다.
슈나이더는 서브원의 산업재 유통 전문 온라인 쇼핑몰 ‘서브원스토어’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슈나이더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서브원은 지난 2002년 업계 최초의 MRO(기업운영자재) 전문 기업으로 본격 설립된 이후, 2022년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구매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기업간 B2B e마켓 플레이스를 선보인 이래, 현재 업계 최다 국제구매공급관리 자격증(CPSM) 보유자(340여명)와 구매 전문가 및 28,000여개 협력사와 함께 1,300여 고객사에게 최적화된 구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슈나이더는 서브원스토어 공식 입점을 기념해 ‘APC UPS’ 시리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는 Easy UPS는 물론, 스마트 UPS(Smart-UPS), UPS 교체용 배터리팩, 레일키트, 비상전원장치 등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부터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까지 총 36종으로 구성됐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 주는 장치다. 정전 대비 뿐만 아니라 전자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 기능도 수반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등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UPS의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서브원스토어를 통해 스위치, 차단기, 계전기, 배터리, PLC모듈 등의 다양한 제품을 220여종을 함께 선보인다. 제품들은 서브원스토어 고객 전용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 파워 사업부 김일석 매니저는 “소형UPS부터 중대형 비즈니스용 UPS까지 다양한 UPS 라인업을 고객들이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서브원스토어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APC UPS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제품들을 해당 공식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기획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브원 홈페이지(https://store.serveone.co.kr/ssp/main/index.d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