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샤오미 SU7을 위해 2027년까지 샤오미 EV에 실리콘 카바이드(SiC)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CoolSiC™ 및 베어 다이 제품을 공급한다.
HybridPACK Drive G2 CoolSiC 1200 V, 주행거리 향상
최근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샤오미 SU7 전기차에 인피니언 SiC 전력 모듈이 탑재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AG는 지난 6일 최근 발표한 샤오미 SU7을 위해 2027년까지 샤오미 EV에 실리콘 카바이드(SiC) 전력 모듈 HybridPACK™ Drive G2 CoolSiC™ 및 베어 다이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CoolSiC 기반 전력 모듈은 더 높은 작동 온도를 허용해 동급 최고의 성능, 구동 역학 및 수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피니언의 CoolSiC 기반으로 하는 트랙션 인버터는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더욱 늘릴 수 있다.
HybridPACK Drive는 2017년 이후 약 850만대가 판매된 인피니언의 전기 자동차용 전력 모듈 제품군이다.
인피니언은 샤오미 SU7 맥스를 위한 2개의 HybridPACK Drive G2 CoolSiC 1200 V 모듈을 제공한다.
또한 인피니언은 샤오미 EV에 EiceDRIVER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인피니언의 자동차 사업부 사장인 피터 쉬퍼(Peter Schiefer)는 “샤오미 EV와 같은 역동적인 업체와 협력하고 전기차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실리콘 카바이드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자동차 산업의 선도적인 파트너로서 우리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시스템 이해 및 다중 사이트 제조 기반을 통해 미래의 모빌리티를 형성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