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게이머를 위한 헤드셋,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그래디언트 효과로 겨울 하늘의 푸른빛을 표현한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Polaris Blue)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코잇은 ADATA의 M.2 규격 SSD 제품인 ADATA XPG SX6000 Pro M.2 2280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레노버는 울트라슬림 노트북 요가 S730을 국내에 선보였다. KT파워텔은 스마트폰형 LTE 무전기 ‘라져 S(RADGER S)’를 출시했다. 기존 바 형태의 무전기와 달리 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형 LTE 무전기로 기업 업무용 앱까지 사용할 수 있다.s
11월 넷째 주 위클리 가젯 타임
에이수스, 쿼드 DAC 탑재한 게이밍 헤드셋 2종 발표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가 19일, 게이머를 위한 헤드셋,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를 발표했다.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D 형태의 이어컵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존 타원형 이어컵보다 향상된 착용감으로 장시간에 걸친 사용에 따른 유저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에이수스의 에센스 드라이버, 밀폐형 체임버 및 오디오 신호 전환 기술이 탑재된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는 고해상도 사운드와 단단하고 깊숙한 저음을 선사하여 게이머에게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반면, 일반적으로 사용할 때도 높은 수준의 사운드 퀄리티를 자랑한다.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는 ESS ES9218 쿼드 DAC를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제품이다. 127dB의 신호대잡음비(SNR)를 제공하는 ROG 델타와 ROG 델타 코어는 게이머에게 정확한 방향성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다중 레이어 PCB 설계로 신호 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하이퍼 그라운딩(Hyper-Grounding) 기술을 통해 미세한 소리도 잡음 없이 제공한다.
ROG 델타는 USB C 커넥터를 사용하며 PC, 콘솔 및 모바일 게임을 위해 USB C to USB 2.0 어댑터가 제공된다. 또한 Aura Sync를 지원하여 다른 Aura Sync 지원 주변기기 및 하드웨어와의 동기화가 가능하다.
ROG 델타 코어는 FPS에 최적화된 헤드셋으로 소니의 Hi-Res Audio 인증을 받았으며 3.5mm 커넥터를 통해 확장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겨울 하늘 담은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 출시
삼성전자가 16일, 그래디언트(Gradient) 효과로 겨울 하늘의 푸른빛을 표현한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Polaris Blue)’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이로써 갤럭시 S9은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에 이어 폴라리스 블루까지 총 6개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한 갤럭시 S9 폴라리스 블루는 이동통신 3사,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95만 7000원이다.
코잇, ADATA의 'XPG SX6000 Pro M.2 2280' 출시... 보증기간 5년
코잇이 14일, ADATA의 M.2 규격 SSD 제품인 ‘ADATA XPG SX6000 Pro M.2 2280’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SX6000 Pro는 3D NAND 플래시 메모리로 1TB 대용량을 실현했으며, NVME 1.3 버전 규격을 지원해 속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단면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발열 해소와 장착 편의성 측면에서 장점을 지녔으며, 발열 해소를 위한 방열판을 기본 번들로 제공한다.
M.2 2280 폼팩터에 최적화된 SX6000 Pro는 PCIe Gen 3x4 인터페이스로 읽기 최대 2,100MB/s, 쓰기 최대 1,500MB/s 성능을 달성했다. IOPs 성능 역시 최대 250K/240K 수준까지 끌어올렸다.
속도와 함께 신뢰성도 잡았다. 데이터 무결성 지원 기술인 저밀도 패리티 검사 부호(LDPC) 오류 수정 코드(ECC) 역량을 접목시킨 SX6000 Pro는 코잇의 5년 보증이 제공된다.
레노버, 가장 얇은 울트라슬림 노트북 요가 S730 선봬
레노버가 14일, 울트라슬림 노트북 요가 S730을 국내에 선보였다.
요가 S730은 11.9mm 두께, 1.1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하는 한편 스타일과 내구성, 성능까지 고루 밸런스를 갖춘 제품이다.
레노버 요가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요가 S730에는 8세대 인텔 코어 위스키레이크 i7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1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80%까지 충전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을 갖추었으며, 완충 후에는 12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 슬림 디스플레이를 감싸는 얇은 베젤과 알루미늄 소재 디자인이 돋보이는 요가 S730은 아이언 그레이와 플래티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마트폰과 무전기를 하나로, KT파워텔 라져 S 출시
KT파워텔이 13일, 스마트폰형 LTE 무전기 ‘라져 S(RADGER S)’를 출시했다.
라져 S는 기존 바(Bar) 형태의 무전기와 달리 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형 LTE 무전기로 무전통화뿐 아니라 기업 업무용 앱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말 좌측에 별도의 무전 버튼이 있는 라져 S는 장갑 착용 시에도 스크린 터치가 가능하다. 또 전면 8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활용한 고품질 영상 무전 서비스로 긴급한 상황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4,000mAh 배터리로 사용시간을 극대화했다.
라져 S는 IP68 등급을 획득했으며, MIL-STD 810G 인증을 통과해 충격, 고온, 고습, 고압 등 혹독한 환경을 견뎌낼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스마트폰형 무전기에 맞게 별도의 요금제도 신설했다. 해당 요금제는 무전통화, 이동전화, 문자를 기본 제공하고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월 3~4만 원대의 요금을 부과한다. 기존 라져 요금제에 데이터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도 있으며, 출고가는 부가세 포함 55만 원이다.